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너무

용품 악기놀이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할인가 알아볼까요
오늘 할인전가격 25% 20,000원에서 쎄일가격
14,92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상품구매


너무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 30개월 아기 입니다. 이전에 실로폰이 하나하나 떼지는 제품이어서 아기가 자꾸 떼서 던지길래. 버렸는데 실로폰채를 보더니 어디갔냐고..하고싶다고 해서 다시 구매 했어요. 일단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요. 애기도 너무 좋아하고 잘치고 노네요:) 저는 까진거 없이 잘 왔어요.


아이가 아주 좋아해요, 다만 칠이 좀 벗겨져서 옴 | 17개월 딸아이가 키즈카페 가면 매번 실로폰을 들고다니며 잘 치길래 여러종류 고민하다가 이게 채도 이쁘고 안전해보여서 샀는데..
음..실로폰채가 이뻐서 그런지 채만 갖고놀고 잘 안치네요..ㅋㅋㅋㅋㅋ 채가 꿀벌모양에 끝처리도 뾰족하지않고 날카롭지도 않아서 괜찮은데 꿀벌의 날개가 실로폰칠때 거슬려요~~ 잘못 스치면 소리도ㅠ잘 안나고요..ㅋㅋ 날개는 언젠가 부러질듯.. 소리도 잘 맞지않으면 잘 안나구요 ㅜ 소리가 맑지도않고 좀 딱딱한 소리가나요 ㅜㅜ 높은도는 거의 소리가 나지 않구요.. 잘 부딪혀야 그나마 좋은 소리 나네요.. 뭐 애가 막 갖고 놀꺼니까 디자인도 이쁘고 해서 상관 없긴한데 5천원대의 그냥 기본 실로폰도 괜찮을뻔 했네요 ㅜㅜ

놔두니 오며가며 잘 치긴해요 ㅋㅋ
지지대가 단단해서 실로폰 짚고 가끔 일어나는데
괜춘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좋은데 소리가 답답하고 꿀벌날개때문에 거슬려서 별하나빼요 ㅋㅋ
울애는 엄청 좋아해요 ㅋㅋ 이틀 지나니 잘들고다녀요 ㅎㅎ


가격대비 보통 | 꿀벌 실로폰채가 너무 아기자기하니 이쁘지 않나요

도레미파솔라시도 소리도 좋고요

색감도 이쁘고 동물그림이랑 숫자가 써있어서 좋아요

옆에 꽃은 탈부착되고

실로폰채는 꿀벌모양있는 곳으로 쳐도 되고

막대모양으로 쳐도 되고

어느쪽으로 해도 소리는 이쁘게 나네요

소리도 좋고 색감도 좋고 다 너무 만족합니다.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혼합 색상솔직한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립니다.

장점
1. 색감이 좋아 아이의 시선을 끌기 좋다.
2. 꽃을 뽑았다 꽂았다 하는 걸 좋아한다.
3. 꿀벌 채를 아주 많이 엄청 되게 좋아한다.
4. 디자인이 다른 실로폰에 비해 예쁘다.
5. 음계마다 다양한 동물모양이 있다.

단점
1.소리가 아주 영롱하진 않다.(채가 꿀벌모양이라 더 그런듯)
2.위아래 길이가 짧은편이라 하얀색 동그라미에 채가 부딪힘.
3.칠이 벗겨져있는 곳이 곳곳에 있다.
4.음계가 살짝 맞지 않다(일반적으로는 모를 정도)

총평하자면, 칠이 벗겨져있는 곳이 군데군데 있어 교환할까하다가 아이쓰는 거니 뭐 그다지 중요하진 않은 것 같아 씁니다. 재포장 하기 귀찮기도 하고요. 디자인은 매우 예쁘구요. 아이도 아주 좋아해요. 산 건 후회 안해요~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혼합 색상가격대비 보통인거같아요 ㅎㅎㅎ
조은거 사려면 요제품 말고 다른거 추천해요
후기 보고 주문하긴햇는데 저렴하게 사려고 구매햇는데
저 꿀벌채 잘 쳐야 소리나요 ㅋㅋㅋ 애기는 잘 못치니까
대충 두들기는데 소리가 잘안나네요 다른후기랑 같어요
글구 누가 뜯엇던 상품으로 보내주신듯
귀찮아서 그냥 써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상품구매


The post 오즈토이 스프링플라워 실로폰 너무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lsqs.ssnewss.com
댓글 남기기
◀ PREV 1···34567891011···57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