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흥의장건축 수납형 모니터 받침대 단색 일

데스크정리소품 삼흥의장건축 수납형 모니터 받침대 단색
에서
24,1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08원 적립 가능합니다.

삼흥의장건축 수납형 모니터 받침대 단색 상품구매


일 효율을 높여주는 가성비 굿 아이템@.@ | 너무 만족스럽니다, 가격대비 훨씬 고급스럽고 모니터와 눈높이가 딱 적당하게 맞춰지는거 같아요, 책상 주변 자질구레한것들 수납하기도 좋아서 사무실용 모니터 받침대로 딱입니다! 원목 질감도 너무 좋아서 사장님께 직원전체 단체주문 건의해볼까합니다.


가성비, 디자인, 활용도 모두 만족하는 제품 | 컴퓨터 하다가 목디스크 걸릴거 같아서 구입.
가격, 평점, 리뷰, 디자인 등을 보고 고민끝에 선택했는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원목으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나무냄새가 솔솔 납니다. 서랍도 있어서 자잘한 물건 넣어두기도 편리하고 키보드도 안쪽으로 넣어두면 공간활용도도 좋아져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서랍 깊이가 얕고 바닥도 얕아서 내구성이 조금 걱정된다는 점. 그리고 서랍쪽 이음새 부분 마무리가 아쉬운 점. 이 이외에는 상단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배송도 뽁뽁이에 안전하게 배송되어와서 파손 부위도 없어서 다 좋았네요. 구매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만족~! | 회사에서 듀얼모니터를 쓰는데, 두 모니터의 높이가 맞지 않아 적당한 모니터 받침대를 찾던 중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목이고 서랍도 있어서 당장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래 키보드를 두는 쪽의 높이가 낮아보여 고민하다가 구입하였습니다.
제 키보드가 기계식 키보드라서 높이가 높은데 아래 사진에 보실 수 있듯이 여유있진 않지만 안걸리고 잘 들어갑니다.
높이는 자가 없어서 일반 카드로 비교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4번째 사진은 모니터 받침대의 아래 공간의 높이를 보기 위한 거고,
5번째 사진은 서랍 안의 공간의 높이를 보기 위한 사진이에요.)
서랍도 잘 열고 닫히고 좋네요.
잘 쓰겠습니다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